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 시지 술집] 25센치

맛집

by 킹받드랏슈 2024. 2. 27. 10:15

본문

반응형

안녕하세요

시지광장에 있는 오뎅바 킬러!!

제가 드디어 다녀왔숩니다!!

바로바로 소개를 해볼게용

반응형

25센치 시지점


주          소 : 대구 수성구 신매로 19길 38

영 업 시 간 : 매일 18:00 - 05:00

연   락   처 : 0507-1349--7719

주   차   장 : 주차는 역시나,, 공영주차장이 있지만,,,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게!! 

비 오는 날 찍었는데 센치한 거 있죠!! ㅎㅎ

또 가고 싶어 지는데요!!

 

어디선가 곤니찌와!! 이럴 거 같은? ㅎㅎㅎ

2명이나 4명이서 먹기에 정말 좋게 되어있어서

좋았던 거 같아요!! 

728x90

오뎅바에 꼬치집이니 여러 가지 많았어요!!

꼬지를 먹고 싶었지만!! 그래도!!

오뎅을 먹고 싶더라고요!!

송죽매준마이를 먹어보고 싶어!!

송죽매 세트를 주문을 했어요!!!

여기의 장점 중 장점!!

더 먹고 싶다면 여기서 셀프로 자유롭게 들고 오시면 됩니다!!

아 또 먹으러 가고싶네용!!

송죽매 세트가 나왔답니다!!! 와우 느낌 있죠!! ㅎㅎ

어묵이랑 떡들은 세트에 포함되어 있어요!!

이 추운 날 너무 느낌 있지 않나용!!

이거 보세요 이거!! 와!! 너무 좋지 않나요?!!!

비 올 때 오뎅바에 꼬지랑 준마이까지!!

잊을 수 없는 곳이에요!!

마지막은 역시 꼬지 확대사진을!!

엄청 맛있겠죠!! 아이구 먹고 싶어랑!!!

진짜 또 가구싶당!! ㅎㅎ

이렇게 시지에 맛집도 많고!! 추위에 끝자락이지만

아직까지 겨울이 끝나지 않았기에!!

여기서 술 한잔 해보시는 거 어떠실까요?!!ㅎㅎ

저는 만족 대만족입니당!!

또 추워진다고 해요!! 감기 조심하세용!!


이만 포스팅 마무리할게용!!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