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 시지 술집] 모일회

맛집

by 킹받드랏슈 2024. 2. 26. 10:10

본문

반응형

♥안녕하세요

오늘은 시지에 위치한

방어집을 다녀왔어요!!

소개를 해보겠습니당!

반응형

모일회


주          소 : 대구 수성구 신매로19길 8-8

영 업 시 간 : 11:00 - 24:00

연   락   처 : 0507-1437-1254

주   차   장 : 근처 주차장이 있긴 해요! 하지만! 대중교통!!

비오는날 저녁 운치 있죠?!! ㅅㅎㅎㅎ

겨울이 거의 끝나고 있기에 마지막 방어를!! ㅎㅎ

사람들이 안에 은근히 많았어요!!

엄청 많죠!! 모듬회뿐만 아니라

계절활어에 오징어까지!!

다 먹어보고 싶지만!! 가격이 너무 쎄요!!

728x90

테이블 세팅을 먼저 해주시더라고요!! ㅎㅎ

저의 사랑스런 에어팟이 긔엽게 잘나왔넹!

방어가 中 주문을 했어요!!

와사비까지 해서 주셨는데!! 

지금 보니 너무 먹고 싶네요! ㅎㅎㅎ

마지막 겨울 이 방어로 잘 끝내고 싶었어요!!

저는 떡볶이나 이렇게 계란찜이나

이렇게 나올 줄 몰랐는데!!

우와 놀랬어요!! 여러 가지 이렇게나

많이 나와서 깜짞!!! 괜찮죠?!!! 음식들

와사비나 김에 요렇게 해서

사진 찍어봤어요!! 

이렇게도 맛있는 느낌이 표현되는 거 같죠?!! ㅎㅎㅎ

그리고 아시죠?!! 술은 빠질 수 없죠!! 

술은 간단히!! 언제나!!

월요일 오늘도 행복하고 즐기세요!! ♡


이만 포스팅 마무리할게용!!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