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대구 맛집] 강정보돌짜장

맛집

by 킹받드랏슈 2024. 3. 9. 18:20

본문

반응형

♥안녕하세요

오늘은 강정보 걷기 좋은 곳을 다녀왔어요

그러나 먹어야죠!! 먹어야 합니당!!

그럼 소개를 해볼게용!!

반응형

강정보돌짜장


주          소 : 대구 달성군 다사읍 강정길 13

영 업 시 간 : 11:30 - 20:30 월요일 휴무

연   락   처 : 05071388-7550

주   차   장 : 매장 앞 주차할 곳 많아요!!

엄청 크죠!! 보시면!!

짜장이랑 양념게장만 주문해요!

이게 맛집 아닙니까!! ㅎㅎ

주말 사람 많을 땐 테이블링으로 예약하세요!!

여기 미우새에서 촬영 왔나 봐요!!

역시 유명한 집인 거 같아요!!

728x90

테이블이 꽤 있었어요!! 계란프라이는 무한셀프입니다!!

반찬은 역시나 셀프!! ㅎㅎ

여기 슬러시 커피 강정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

아이들과 같이 와서 드셔도 좋을 거 같아요!!

돌짜장인데 김이 모락모락 나면서

엄청 맛있겠죠!! 짜장소스들이 넘쳐흘렀어요!!

지글지글!! 계란프라이는 3개 했답니당!!

계란프라이를 올려서 찍어봤어요!!

엄청 맛있겠죠!! 여기에  접시에 담아봤는데요!!

맛은 정말 정말 일품이에요!! 배고프네요 ㅎㅎ

 

강정보 걸으시고 점심으로 먹기에 딱 좋을 거 같습니다!!

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!!


이만 포스팅 마무리할게용!!

 

728x90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